2023년 8월 20일 일요일

첫 번째 이미지

레바의 모험 3.0 게임하기

 

레바의 모험 3.0 점심밥의 역습

레바의 모험 최종 버전.

41.4 MB 크기의 안전한 플래시 파일을 불러오기 때문에 로딩 시간이 조금 지연될 수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윈도우에서 실행 가능한 exe 게임 파일은 글 하단을 확인해 주세요.

레바님의 오리지널 캐릭터인 '읭읭이'를 기반으로 카카오님이 제작하신 플래시 게임입니다. 이미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공개된 적이 있으며, 던파 유저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는 유명한 게임이죠.

방대한 크기와 콘텐츠를 가진 게임이니만큼 컨텐츠가 상당히 많고 재화를 얻어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으며, 플레이타임이 매우 긴 편입니다.

썸네일

고블린의 숲 히든맵

여담으로 스테이지1, 고블린의 숲에서 고블린에게 죽으면 히든맵으로 이동됩니다. 공략법은 보스를 죽이고 왼쪽에 있는 나무를 보스의 시체로 쓰러뜨려서 완전하게 마무리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5초 후에 부활합니다. 만약 보스보다 나무를 먼저 부수면 과감하게 메뉴의 이동 탭에서 다시하기를 누르세요.


지역점령전 링크


제작자 정보

게임 개발자 : 카카오 (qudwns518)
캐릭터 원작자 : 레바 (mister1315)


모바일 환경으로 플레아하기 (안드로이드 지원)

레바의 모험 3.0 게임을 스마트폰을 통해 어디서든 플레이하고 싶을 경우에는 아래 플레이스토어 링크를 통해 다운받아서 플레이하세요~^^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플래시게임M - 추억의 게임들을 모바일에서 즐겨봐요

추억의 플래시게임들을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해보세요. 액션, 격투, 전략, 퍼즐, 마작, 체스 등등 다양한 장르들과 어렸을 적 플레이했던 추억의 게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게임까지 모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js.fgplayer

플래시게임M 레바의 모험 게임정보플래시게임M 레바의 모험 플레이

플레이 화면

메인 화면
메인 화면


상점

상점에서는 게임에서 모은 골드로 각종 무기와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팔 수 있습니다.


조작키

오른쪽 상단의 메뉴에서 조작키를 따로 숙지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화면

스테이지 1에서 버서커의 스킬인 아웃레이지 브레이크 사용

SWF 파일 다운로드


exe 파일 다운로드

홈페이지 게임 방식이 아닌 윈도우 exe 실행파일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아래의 구글 다운로드 링크로 다운 받으세요.(게임 데이터 저장 및 이어하기 가능)

final.zip

레바의 모험 공식 홈페이지 파일이니만큼 안심하고 받아 가셔도 됩니다. 위에 swf 파일과는 종류가 다르니 참고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