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9일 월요일

첫 번째 이미지

레바의 모험 3.0 버그판

 

레바의 모험 3.0 버그판(무적)

2010년 쯤에 던파 유저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고 각광받았던 레바의 모험 게임의 버그판입니다. 몬스터에게 맞아도 체력이 닳지 않고 스킬을 써도 마력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무색큐브조각의 제약도 받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오리지널 판으로 엔딩을 보기 힘들었던 분들도 버그판으로 게임하면 엔딩을 보기 쉬우실 듯하네요.

무수정판 링크 : 레바의 모험 3.0 게임하기

캐릭터 원작자

레바 (mister1315)

모바일 환경으로 플레아하기 (안드로이드 지원)

레바의 모험 3.0 게임을 스마트폰을 통해 어디서든 플레이하고 싶을 경우에는 아래 플레이스토어 링크를 통해 다운받아서 플레이하세요~^^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플래시게임M - 추억의 게임들을 모바일에서 즐겨봐요

추억의 플래시게임들을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해보세요. 액션, 격투, 전략, 퍼즐, 마작, 체스 등등 다양한 장르들과 어렸을 적 플레이했던 추억의 게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게임까지 모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js.fgplayer

플래시게임M 레바의 모험 게임정보플래시게임M 레바의 모험 플레이

게임 화면

시작 화면

오리지널 버전과 다를 게 없는 시작화면.


고블린의 숲

역시 똑같이 고블린의 숲으로 시작하고 고블린에게 아무리 맞아도 풀피네요.(대신 히든 스테이지 진입 불가) 공략에 맞지 않으면 넘어갈 수 없는 스테이지도 있으니, 클리어 조건에 맞지 않는다면 과감히 메뉴 - 이동 - 다시 하기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SWF 파일 다운로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