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9일 월요일

첫 번째 이미지

해태마켓 게임 옹스짱 사은 대잔치

 

해태마켓 옹스짱 사은 대잔치

아이부라보에서 만든 해태마켓 게임 옹스짱 사은 대잔치입니다. 60초라는 제한 시간 안에 해태마켓에서 과자를 딱 10,000원어치 사면서 꼭 사야 할 과자들도 들어있어야 합니다. 진열대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과자들 중에서 빠르게 골라 담아야 하고 과자마다 붙어있는 가격도 신경 써야 합니다. 빠른 관찰력과 계산 능력을 발휘해서 60초 안에 게임을 클리어해보세요.

시작화면, 썸네일

게임 방법

게임 설명

조작법

  • 과자 담기 : 마우스 왼쪽 클릭
  • 좌우 이동 : 방향키
  • 빠르게 이동 : 스페이스바

플레이 과정

게임 시작

자 이제 카트를 끌고 과자를 살펴보러 가볼까요? 왼쪽 위의 시계바늘이 전부 돌기 전에 완료해야 합니다.


과자 담기

이제 열심히 과자를 담으세요. 꼭 사야할 것!이라고 표시된 네 개의 과자는 필수로 담아야 하고 카트에 놓이면 동그라미 표시가 생깁니다.

만약 필수 과자를 4개 다 채우지 않으면?

필수 과자 부족

웬 마녀가 계산대에서 일하면서 거절해 버립니다. 아직 게임 오버는 아니니 다시 돌아가서 얼른 필수 과자들을 담아옵시다!

필수 과자를 모두 담았다고 해도 10,000원의 금액을 맞춰내지 못하면?

게임 오버

산수 공부를 더 하고 오라는 비웃음과 함께 아예 게임 오버를 시켜버립니다.

정리하면
  • 엄마가 사오라는 필수 4가지 과자를 모두 카트에 담을 것.
  • 다른 과자들까지 합쳐서 10,000원을 딱 맞춰낼 것
이 두 가지 조건을 60초 안에 해내면 게임 클리어 성공입니다. 새게임으로 클리어까지 재미있게 시도해 보세요.

모바일 환경으로 플레아하기 (안드로이드 지원)

옹스짱 사은 대잔치 게임을 스마트폰을 통해 어디서든 플레이하고 싶을 경우에는 아래 플레이스토어 링크를 통해 다운받아서 플레이하세요~^^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플래시게임M - 추억의 게임들을 모바일에서 즐겨봐요

추억의 플래시게임들을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해보세요. 액션, 격투, 전략, 퍼즐, 마작, 체스 등등 다양한 장르들과 어렸을 적 플레이했던 추억의 게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게임까지 모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js.fgplayer

플래시게임M 옹스짱 사은 대잔치 게임정보

클리어 동영상


제작사

아이부라보

SWF 파일 다운로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