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 금요일

첫 번째 이미지

장미와 동백 뺨 때리기 게임

 

장미와 동백

2007년 일본에서 출시된 인기 플래시게임, 장미와 동백입니다. 피박받는 시집살이를 하던 며느리인 레이코가 시어머니를 비롯한 가문의 여자들과 대련을 벌이는 스토리, 타이밍에 맞춰서 마우스 클릭과 적절한 드래그 궤도를 통해 조작합니다. 플레이어와 상대는 공격과 회피가 가능하고 회피 후에는 회피가 불가능한 카운터 공격을 날릴 수도 있습니다. 


썸네일

모바일 환경으로 플레아하기 (안드로이드 지원)

장미와 동백 게임을 스마트폰을 통해 어디서든 플레이하고 싶을 경우에는 아래 플레이스토어 링크를 통해 다운받아서 플레이하세요~^^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플래시게임M - 추억의 게임들을 모바일에서 즐겨봐요

추억의 플래시게임들을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해보세요. 액션, 격투, 전략, 퍼즐, 마작, 체스 등등 다양한 장르들과 어렸을 적 플레이했던 추억의 게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게임까지 모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js.fgplayer

모바일 앱 장미와 동백

플레이 화면

메인 화면

메인 화면에서 게임 시작 이전에 난이도를 1~5 사이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기본 1)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상대의 체력과 치명타 확률, 공격 속도, 회피율 등 여러 스탯이 올라가서 더욱 어려워집니다.


공격 기회

Attack 버튼이 뜨면 마우스로 클릭하고 안내 표시에 따라 드래그해서 공격하세요.

상대의 공격

상대의 공격 때에는 Evade 버튼을 누른 후 드래그로 회피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상대

첫 번째 상대

최종 보스 캐릭터까지 모든 상대를 무찌르는 것을 목표로 도전해 보세요!

제작사

NIGORO

SWF 파일 다운로드

댓글 없음:

댓글 쓰기